chalboribbang

‘서라벌 찰보리빵’은 무농약 찰보리와 일등급 우유, 유정란 등 깨끗하고 품질 좋은 국산 재료로 만든 친환경 먹을거리다. 무방부제 제품인데다 소화가 잘 되고 맛도 좋아 어르신과 아이들 간식으로 인기가 높다. 경주지역 노인들이 설립한 사회적기업 경주시니어클럽에서 만들어 판다. 건강한 먹을거리도 제공하고, 어르신 일자리도 창출하는 일석이조 상품이다.

경주시니어클럽이 새로운 ‘도전’에 나설 모양이다. 이번엔 ‘허브 찰보리빵’을 내놓을 심산이란다.

허브 찰보리빵은 기존 찰보리빵에 유기농 허브를 섞은 제품이다. 아직은 공식 시판하지 않는다. 소비자들 입맛을 제대로 잡을 수 있을 지 잘 모르겠단다. 그래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사회적 e쇼핑몰 이로운몰에서 진행한다.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허브 찰보리빵을 미리 맛볼 기회를 준다. 빵값도 배송비도 모두 무료다. 그 대신 체험단은 시식한 뒤 솔직한 평가를 올려주면 된다. 경주시니어클럽은 이로운몰 체험단 평가 결과를 본 뒤, 허브 찰보리빵을 본격 생산할 지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이상운 경주시니어클럽 점장은 “그동안 이로운몰에서 서라벌 찰보리빵 반응이 아주 좋아 이번 체험단을 준비했으며, 체험단 평가에 따라 상품 출시를 결정할 생각”이라며 “이로운몰 회원들이 참여하는 체험단은 꼼꼼하게 상품을 평하고, 조언 또한 수준 높다고 들었는데, 허브 찰보리빵에 대한 체험단의 솔직 담백한 평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허브 찰보리빵 무료 체험단 신청은 8월31일까지다. 이로운몰에 로그인한 뒤 신청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