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 빨라졌다는 정보에 냉큼 설치했는데.
부가기능 호환성 문제는 ‘Nightly Tester Tools’ 확장기능으로 강제 해결. 했으나…

아래와 같은 오류가 계속 발생합디다.

  1. 파일 다운로드를 수행하면 파이어폭스가 강제 종료되는 현상. 다운로드는 되는데 웹브라우저는 휙! 닫혀버림.
  2. Sage-Too로 RSS 피드를 가져온 뒤 마우스로 스크롤할 때 도중에 3~4초간 얼어붙는 현상. 혼자 열심히 마우스 스크롤하다가 문득 허탈.
  3. 하이퍼링크를 눌렀을 때 가끔 백지상태로 먹통이 되는 현상. 이 경우 해당 하이퍼링크를 한번 더 눌러줘야 제대로 이동함.

확장기능이나 테마와의 호환성 문제 때문일 지도 모르지만, 현재로선 치명적인 결함(특히 1번 현상)이기에 3.0.7로 유턴함.

파폭3.1 정식 버전 얼릉 나와주셈~!

Comments

  1. 원래…확장기능이 파이어폭스의 가장 큰 매력이기 때문에, 확장기능의 호환성이나 안정성 문제가 생기는 베타버전을 쓰는건, 그리 추천할만 하지 못하죠.

    1. 네. 그래서 저도 불여우만큼은 시험판을 되도록 쓰지 않았는데요. 이번에 한 번 앞질러나가봤는데, 역시나 아직은 무리군요.
      확장기능의 매력을 포기할 만큼 끌리지는 않는 듯. :)

  2. 문제 해결! 특히 1번, 불여우창이 갑자기 닫혀버리는 현상. ‘Prism for Firefox’ 확장기능과 충돌을 일으켰네요. 해당 확장기능을 끄니 제대로 동작함. 다시 불여우 3.1 베타3으로~!!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