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일 POP3 지원 이벤트

한메일 이용자들의 오랜 민원이 해결될 모양입니다. 다음 한메일이 드디어 POP3와 SMTP를 지원합니다. 이제 한메일로 들어오는 e메일을 아웃룩이나 썬더버드같은 e메일 프로그램으로 곧바로 받아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PC에서 곧바로 e메일을 받게 되면 한메일 박스가 꽉 차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에 접속할 필요도 없으니 편리합니다.

이번 변화는 다음이 진행하는 ‘한메일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변화’ 시리즈의 세 번째 행사입니다. 지난 6월 한메일은 메일박스 용량을 1GB에서 무제한까지 업그레이드했고, 7월에는 한메일 익스프레스 시범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한메일의 POP3 지원은 늦은 감이 있지만, 이용자 편의를 강화했다는 점에서 환영할 일입니다.

몇 가지 새로운 기능도 덧붙었는데요. POP3 이용시 스팸 편지함으로 온 e메일을 받을 지 말 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받고 싶은 편지함을 고를 수 있는 메뉴도 유용해보입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한메일 메뉴에서 ‘환경설정→POP3/SMTP 설정’을 선택하신 다음, 안내에 따라 아웃룩같은 외부 메일 프로그램에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한메일 POP3 환경설정 메뉴

한메일 POP3 환경설정 메뉴

헌데,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POP3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군요. 한메일 POP3 서비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만명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네요. 마케팅 방법이라 여기면 그만이겠지만, 굳이 이럴 필요까지는 있을까요.

asadal’s Tags: , , ,

Comments

  1. 핑백: 익명
  2. 핑백: 익명
  3. 핑백: 익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