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의 불여우 껴안기가 또한번 입증되려는가. MS가 최근 라이브 검색의 지도서비스라이브서치맵 업데이트하면서 파이어폭스에서도 3차원 지도서비스를 이용할 있도록 지원하기 시작했다.

라이브서치맵 파이어폭스 플러그인

MS 변화된 태도는 차례 사례를 통해 드러난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7 출시하면서 탭브라우징이나 확장기능 모질라 계열 웹브라우저의 장점을 공개적으로 수용한 것은 알려진 사례다. 지난 1월에는 자사의 3D 사진 모델링 서비스인포토신스 파이어폭스 이용자도 있게 해달라는 이용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여파이어폭스용 포토신스 플러그인 별도로 제작해 배포하겠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번 라이브서치맵의파이어폭스용 버추얼어스 3D 플러그인’ 이를 잇는파이어폭스 껴안기사례로 기록될 하다.

 

R.A.~MS 파이어폭스 플러그인을 지원?!

 

MS 라이브서치맵은 2D 3D 지도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해왔다. 2차원 서비스의 경우 다른 웹브라우저에서도 문제 없이 이용할 있었지만, 3D 입체사진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제대로 보였다. 이제 불여우 사용자도 MS에서 제공하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3D 입체사진을 있다. 물론 아직은 MS 제공하는 일부 지역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MS 라이브서치맵은 밖에도 가지 기능을 개선했다. 우선 3D 지도를 제공하는 도시를 추가했다.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포틀랜드 미국 16 도시와 브리스톨, 울버햄프턴 영국 5 도시가 이에 해당한다. 실시간 교통정보도 제공하며 RSS 구독 기능도 추가했다.
버추얼어스 3D 플러그인

Comments

  1. 이게 완성된다면 굉장할 것 같습니다.
    단지, 이왕 지원하는거 불여우에 최적화 좀 시켜줬으면 좋겠네요.;

  2. 핑백: 익명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